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다이어트 <안현모 포켓도시락> 구성 및 가격 리뷰

요즘 세상은 먹을거리가 넘쳐나는 세상이네요. 저도 요즘 부쩍 살이 쪄서 다이어트와 식단관리의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던 중, 친한 동생이 안현모 포켓도시락이라는 걸 추천해 주었어요. 요즘 인기라길래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활발하게 홍보를 하고 있더라구요.


별 생각없이 ‘한 번 먹어보자.’라는 생각으로 포켓도시락 데이케어 1214팩을 시켜보았습니다. 지금은 반 이상 먹었어요. 안현모 포켓도시락에 관한 후기를 리뷰하고자 합니다. (홍보글 아니에요.ㅋㅋㅋ)


안현모 포켓도시락 리뷰

안현모 쓰리케어 포켓도시락은 150칼로리대로 제작되었고, 14가지의 다양한 품목과 부담없는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들어가 보시면 일단 입맛이 당기는 사진들이 많아요. <저칼로리=맛 없는 음식>이라는 공식을 깨주기에 충분합니다. 후기들을 살펴보면 포켓도시락은 메뉴 구성 및 가성비가 좋아 비용 걱정을 줄일 수 있다는 이야기가 많더라구요.

가장 매력적이었던 점은 한 끼에 300칼로리가 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거에요. 밥 한공기가 300kcal인 거 아시죠? 아무 반찬 없이 밥만 먹어도 300이 넘는 칼로리를 섭취하는 데,  300kcal 이하라는 점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아침, 점심, 저녁 다른 메뉴 구성으로 질리지 않은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더라구요. 아무리 맛있는 음식도 하루 이틀이면 금방 질리기 마련이죠?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니,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쿠폰도 받아서 바로 적용했답니다. 그리고 제가 원하는 배송일을 직접 정할 수 있는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구입한 지 20일 되어가 지금은 거의 다 먹었어요. 느낀 점을 간단히 설명해 드릴게요. 먼저, 기대 이상으로 맛이 있어요. 간이 강하지 않으면서 은근히 모든 음식에 골고루 손이 갑니다. 다이어트 음식인데 꽤 맛이 있다는 점에서 합격점을 주고 싶어요. 그리고 가격적인 면에서 크게 부담이 없어요. 4만원의 금액으로 2주 동안 먹을 수 있는 음식 ~ 경제적으로 부담이 덜 하죠?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다이어트에 성공하지는 못했어요. 왜냐구요? 제가 그동안 먹는 양이 많아서인지 안현모 포켓도시락만 먹으니 배가 고팠어요. 아무리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좋은 약이라도 의지가 없으면 성공하지 못하는 거 같아요. 음식 맛이 좋아서 전 밥과 함께 반찬으로 즐겼습니다. ㅋㅋㅋ

 

조리 방식도 참 편해요. 그냥 3분의 1정도만 뜯어서 전자렌지를 돌리니 맛있는 포켓도시락이 완성되었어요. 다이어트 약은 부작용도 많고, 막상 먹자니 겁이 나잖아요? 그런데 저칼로리 음식을 활용한 다이어트 식품은 참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아요. 건강과 다이어트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는 것이 요즘의 대세잖아요.


음식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으려면 강한 마음가짐이 필요한데전 아직 다이어트에 익숙하지 않아 실패로 끝났지만쓰리케어 포켓도시락은 까다로운 구매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데 충분한 것 같아요.


쓰리케어 포켓도시락은 원하는 기간동안 매일 식단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냉동보관이 가능해 보관 기간도 길어요제 생각에는 아침으로 먹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네요아침은 밥이 잘 들어가지도 않고 준비하는 것도 귀찮죠? 저 역시 아침을 먹을 때와 굶었을 때의 차이는 크더라구요.


간단히 전자렌지에 돌려 간편하게 먹으면 점심 폭식을 막는 데 도움이 될거에요제가 이전 포스팅에서 말했듯이 건강 다이어트는 음식7 : 운동3 이랍니다. 영양가가 우수한 음식을 많이 드시고 운동도 함께 꾸준히 병행하세요. 이상으로 맛있지만 제겐 양이 조금 작았던 <안현모 쓰리케어 포켓 도시락> 리뷰를 마치겠습니다.